처음 만나는 파티온, 건강한 피부를 위한 '특별한' 시선
본문 바로가기

REPORT/CASE STUDY

처음 만나는 파티온, 건강한 피부를 위한 '특별한' 시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제약사, 동아제약의 첫 더마 화장품 브랜드 론칭 

 

동아제약에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했습니다. 파티온의 론칭 캠페인은 일반적으로 뷰티컷에만 집중하는 화장품 브랜드와 다르게, 뷰티컷 외에도 일상 속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액티브한 상황들을 연출하여 타깃들의 공감을 끌어내는 데 집중하였는데요, 이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자극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피부의 미세한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의 제품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 동아제약 파티온 ‘설현의 액티브 더마’편 캡쳐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 속에 숨어있는 자극을 담아내다 

 

▲ 동아제약 파티온 ‘설현의 액티브 더마’편 캡쳐

 

광고는 일상 속에서 흔히 접하는 타월과의 접촉, 미세먼지 섞인 공기 속 피부 노출 상황 등을 보여준 후, 모델의 생기 넘치는 피부와 함께 제품의 주요 성분인 노스캄 콤플렉스의 특징을 담아냈습니다. 모델로는 최근 종영한 JTBC ‘나의 나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설현과 함께 하였습니다. 설현은 2030여성들의 액티브한 일상 속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품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파티온의 브랜딩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촬영시간을 순삭(?)하게 만든 모델 설현의 멋진 연기 

 

콘티의 양이 많아 촬영은 총 2일 진행되었습니다. 촬영 당시 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Temperature’컷을 찍기 위해 설현은 겨울 코트를 입고 거리를 누볐는데요. 촬영장 전 스태프들이 그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고, 뷰티 컷 촬영 때는 설현의 아름다운 모습에 모두 넋을 놓고 바라보기도 하였습니다

 

상황별 다양한 로케이션 촬영에도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고생해준 모델 설현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저희가 깜짝 이벤트로 꽃다발을 전했을 때, 소녀처럼 펄쩍 뛰며 기뻐하는 그녀의 모습에 관계자들 모두가 아빠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광경이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 동아제약 파티온 ‘설현의 액티브 더마’편 촬영 현장 사진

 

▲ 동아제약 파티온 ‘설현의 액티브 더마’편 촬영 현장 사진

 

 

 모두가 파티온으로 일상 속에서 피부에 쌓이는 흔적들을 케어하는 그날까지 

 

이번 TVC 속 상황이 공감되어서 여러 번 보았다는 말을 주위에서 들을 때마다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캠페인과 함께 파티온 자사몰을 오픈하면서 유입과 신규 회원가입도 급등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 캠페인 이후에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으로 캠페인을 확장하여 멋진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니 꼭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소비자들의 일상 속 다양한 상황들을 공감하고 케어하는 파티온만의 브랜딩으로 레드오션인 화장품 시장에서 더마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SM C&C와 동아제약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 동아제약 파티온 ‘설현의 액티브 더마’편 캡쳐

 

 

 

 

 

글. CP2팀 문동민 플래너

 


영상 바로 보기

 

 

동아제약 파티온 ‘설현의 액티브 더마’편